입찰공고
한국교통연구원의 위탁사업 및 물품구매, 공사 발주 등에 대한 정보와 공고내용을 게시하고 있습니다.
- 개요
-
담당자 김소형 연구원연락처 044-211-3289 / soh10@koti.re.kr@koti.re.kr접수 기간 2018.08.22(水) ~ 2018.08.30 (木) [마감]
- 내용
-
한국교통연구원에서 수행중인 「화물운송시장정보사업」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을 발주하고자 하오니 해당 분야의 자격과 실무경험이 있는 업체들 중 참여의사가 있는 업체는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업명 : 「2018년도 화물운송시장정보사업 정보제공체계 기능개선」 위탁용역
나. 사업내용 : 과업내용서 참고
-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능 강화
- 웹접근성 인증마크 획득(갱신)
- 관리자 페이지 기능 개선 및 교육
- 유지․관리 및 하자보수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2018년 12월 31일까지(약 3개월)
- 과업종료 후 유지 관리 보수(12개월) 포함
라. 사업예산 : 10,000,000원(VAT 포함) 이내
2. 제안서 작성 및 제출서류
붙임문서 중 과업내용서 및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파일 참고
3. 입찰 방식 및 낙찰자 결정 방식
가. 입찰방식: 경쟁입찰
나. 낙찰자 결정 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우리 원 내규 「연구사업위탁에 관한 규칙」 적용)
4. 입찰 참가 신청서 접수 등 향후 진행 일정
가. 입찰 참가 신청서(제안서 등 포함) 접수: 2018. 8. 30.(목) 17시까지
나. 제안서 평가, 협상 적격자 선정 및 협상 순서 등 통보: 2018. 9. 7.(금)
다. 협상 실시, 낙찰자 결정 및 통보: 2018. 9. 14.(금)
라. 계약체결: 2018. 9. 28.(금)
- 첨부파일
-
과업내용서.hwp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hwp
입찰공고 표준지침.hwp
한국교통연구원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으로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 정보에 대해 만족도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