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KOTI 교통연구원
철도
결사관철의 6시간
2022.06.27
- 출처
노동신문
- 시기
2022
- 서지
2022.01.08.
-
- 정주기관차대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증송의 기적소리를 높이 울려가고있음
- 12월 31일 밤 수리현장에 도착한 ≪붉은기≫ 5363호의 이상개소를 종전으로 퇴치하면 10시간은 실히 걸려야 하였으나 정치부장, 참모장을 비롯한 기관차대 모든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수리시간을 6시간으로 앞당길 목표를 내걺
- 기존방법대로 기관차에서 전동기를 들어내지 않고 수리지구를 리용하여 편리한 작업공간을 조성하고 고장요소를 퇴치할 착상을 하여 구체화한 수리계획에 따라 로력과 설비가 합리적으로 배치된 속에 해체작업, 지구제작 등이 립체적으로 벌어짐
- 전기수리중대와 전동기중대를 비롯한 수리부문의 로동자들이 기관차수리를 다그치고 교대를 마친 운전대대의 승무원들까지 달려와 수리작업에 뛰여들어 기관차수리는 6시간만에 결속됨
- 이런 투쟁기풍으로 이들은 지난 2일에는 ≪붉은기≫ 5427호에 대한 수리를 4일에서 2일로, 지난 3일에는 ≪붉은기≫ 5027호수리를 절반으로 단축함
* 본 기사브리프는 자료 제공 차원에서 가급적 북한 원전의 표현을 유지하고 있으며 본 기관 및 연구진의 의견과는 무관합니다.
한국교통연구원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으로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 정보에 대해 만족도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