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으로 건너뛰기

감사

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nkt_top_bg.jpg
항만 상트페테르부르크 항만으로 화물방향 전환과 동시에 극동항만의 혼잡완화로 직결되기 어려워(Переориентация грузопотоков в порты Санкт-Петербурга вряд ли одномоментно разгрузит дальневосточные порты) 2023.01.03
  • 출처

    Рамблер

  • 시기

    2022

  • 서지

    2022.12.01

- 최근 극동항만의 물동량 증대로 대체경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 가운데, 극동항만의 운송 지연과 비교하여 상트 페테르부르크 항만의 경쟁력이 높아지고 있음

- 러시아 교통부는 극동항만과 철도의 혼잡완화를 위한 강제조치로 극동에서 유럽방향으로 철도 컨테이너 운임을 인상하고 북서부 항만을 통한 컨테이너 수출에 할인을 제공할 것을 제안함

- 교통부는 이와 같이 극동항만으로 화물흐름을 줄이고 상트 페테르부르크 항만에 대한 컨테이너 수요를 증가시켜 화물 흐름을 재조정하고자 노력 중임

 

[원문링크]

https://news.rambler.ru/troops/49794715-pereorientatsiya-gruzopotokov-v-porty-sankt-peterburga-vryad-li-odnomomentno-razgruzit-dalnevostochnye-porty/?ysclid=lc75znushh75656709

공공누리 이미지

한국교통연구원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으로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NG

KOREA TRANSPORT INSTITU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