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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프

한국교통연구원의 중점 현안 및 주요 연구 결과를 전하는 소식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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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I KOTI-Brief Vol.2 제9호
  • 발간일

    2010.05.07

  • 저자

    한국교통연구원

  • 언어 / 페이지수

    국문 / 0 Page

#통합녹색교통체계 #국가교통전략 #녹색교통경쟁력 #자동차공동이용 #car-sharing #교통수요관리 #우측통행 #엔진개선 #그린카시장 #대중교통이용활성화 #가구교통비지출 #광역급행버스 #M-Bus #철도화물운송증대 #녹색물류전환체계 #고속도로휴게소 #지역간대중교통이용 #국제선다사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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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 혁신을 통한 통합녹색교통체계의 구현

정책기여도 우수과제

정책1 선제적 국가교통전략 추진을 통해 녹색교통 경쟁력을 확보해야…
정책2 자동차 공동이용(Car-sharing)으로 교통수요관리 필요…
정책3 우측통행이 교통안전, 보행효율 면에서 바람직…
정책4 엔진개선으로 그린카 시장에서 생존 불가…
정책5 대중교통이용 활성화로 가구 교통비 지출은 감소해야…
정책6 수도권 주민의 교통난 해소를 위해 광역급행버스(M-Bus) 도입
정책7 철도화물 운송증대를 위해서는 정부의 정책지원 필수적...
정책8 기업의 자발적 녹색물류 전환체계 구축은 저탄소 녹색성장으로 가는 지름길
정책9 고속도로 휴게소 시외/고속버스 환승을 통한 지역간 대중교통 이용을 활성화 해야...
정책10 국제선 다사체제 형성에 따른 실효적 경쟁과 발전을 도모하는 운수권 배분...

2년 연속 최우수 기관 선정

KOTI 소식
- 한국-네덜란드 자전거 공동 세미나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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