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한국교통연구원, 시청자미디어재단과 ‘삶 속의 교통이야기,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2025.02.14
-
한국교통연구원, 시청자미디어재단과 ‘삶 속의 교통이야기,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
□ 한국교통연구원(원장 김영찬)과 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최철호)이 교통정책과 기술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삶 속의 교통이야기, 숏폼 영상 공모전’을 오는 3월 12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고, 교통기술, 교통정책, 교통이야기를 주제로 한 180초 이하의 세로형 숏폼영상을 대상으로 한다.
□ 참가 신청은 한국교통연구원과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작성한 후 출품작 영상파일과 함께 접수처 이메일(24534@koti.re.kr)로 제출하면 된다.
□ 출품작 중 최우수상 1점에는 150만원의 상금과 한국교통연구원장상이 수여되고, 우수상 5점에는 상금 50만원과 한국교통연구원장상이, 장려상 10점에는 상금 20만원과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장상이 수여된다.
□ 최종 수상작은 한국교통연구원과 시청자미디어재단 세종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안내 예정이다.
□ 한국교통연구원 김영찬 원장은 “요즘 숏폼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는 분들이 많아졌다”면서, “국민에게 친숙한 숏폼 영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모전을 통해 평소 제안하고 싶었던 교통정책이나 소개하고 싶었던 교통기술 등 교통에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삶 속의 교통이야기’ 공모전 포스터 - 첨부파일
-
250214 한국교통연구원, 시청자 미디어재단 '삶 속의 교통이야기, 숏폼 영상 공모전' 개최(한국교통연구원)(보도자료).hwp
포스터 공모전(최종).jpg

한국교통연구원 공공저작물은 공공누리 4유형으로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 정보에 대해 만족도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