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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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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쓰촨 대통로 확장, 컨테이너 1개로 처리하는 복합운송(四川大通道开路 多式联运“一箱到底”) 2017.11.16
  • 출처

    中国交通新闻网

  • 시기

    2017

  • 서지

    2017.10.25

- 최근 쓰촨 혁신발전 운송조직 모델은 적극적으로 복합운송을 발전시키고 중국-유럽열차 운송복합운송 선적, “도로+고속철도+항공” 복합운송, 화물운송과정 간략화, 물류운송효율증대 등을 추진하고자 함

[“8사3연”종합대통로 건설]

- 발트해의 러시아 연해에서 적재하여 롄윈강까지 해상 운송하고 기차로 환적하여 청두까지 운반

- 하지만 발트해~롄윈강~청두의 운송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환적, 세관신고 등 과정이 복잡

- 이에 따라 복합운송방식이 방안으로 제기되어, 표준화된 컨테이너 화물을 사용하여 중국-유럽철도에 적용함으로 운반 컨테이너 환적을 하지 않고 화물포장비용이 절약됨(폴란드에서 청두까지 11일 소요)

- 복합운송방식에 대한 수요증대로 <<쓰촨성 “13차5개년”종합교통운수발전규획>>이 발표됨. 주요 내용은 복합운송방식으로 구성된 “8사3연(8방사3연계)”종합운송대통로를 건설하는 것

 

원문링크 : http://www.mot.gov.cn/jiaotongyaowen/201710/t20171025_2928357.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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