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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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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중국-유럽열차+철도해상 복합운송” 컨테이너운송 신모델 개척(“中欧班列+铁海联运”开启集装箱运输新模式) 2020.05.22
  • 출처

    중국인민철도망

  • 시기

    2020

  • 서지

    2020.4.17.

- 3월 21일, 폴란드에서 출발한 컨테이너 화물이 “중국-유럽(충칭) + 철도해상운송”의 운송 신(新) 모델을 통해 한국의 인천에 도착함

- 이번에 시도한 신모델 전 여정은 총 22일 소요되었으며, 이는 기존 운송방법으로 운송하게 되면 45일이 소요될 예정이었음. 즉, 운송시간을 반으로 단축했다는 성과가 나타남

- “중국-유럽 + 철도해상운송” 신모델은 중동부유럽에서 동아시아까지 운송하는 신통로로 개척

- 금년 2월말 충칭도로운수그룹의 컨테이너 복합운송유한공사는 폴란드에서 한국까지 화물을 운송해야했지만,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존에 운영했던 “도로+해상”운송 방식으로 진행할 경우, 45일 정도로 예측

- 이에 따라 중국-유럽열차(충칭)국제복합그룹과 위용(渝甬)철도해상복합운송그룹이 협력하여 고객들에게 “중국-유럽열차(충칭) + 철도해상복합운송”의 운송 신모델을 제안함

- 이번에 운송된 폴란드-한국 인천의 운송루트는

  1) 중국-유럽열차를 통해 ‘폴란드-충칭’ 수송

  2) 위용화물운송열차로 ‘충칭-닝보 저우산항’ 수송

  3) 해상운송으로 ‘닝보 저우산항-한국 인천’ 수송

 
원문출처:
공공누리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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