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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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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로 닝샤 교통 네트워크 기초 건설 2010.07.05
  • 출처

    人民网

  • 시기

    2010


   (2일 오후, 자치구 인민정부 69회 상무회의) 중국서부 대개발전략 시공이래, 닝샤 회족자치구가 지속적으로 교통기초설비건설을 가속화하고 있다. 고속도로 길이를 대폭적으로 증가시키고, 고속도로 네트워크, 기술 등급, 도로 포장률을 점진적으로 향상하였다. 서부 고속도로 교통 16회 주요 통계계획 중, 2등급 이상 고속도로의 비중, 성도 간선도로 포장률 등 7항목에서 1위(혹은 공동1위)를 차지하였다. 교통운송사업은 한계를 뛰어넘는 발전을 실현했으며, 자치구경제사회발전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2009년까지, 개통된 전국 고속도로 길이는 21805km이며, 고속도로 밀도는 매 100평방 킬로미터 당 32.84km이다. 그 중, 고속도로는 1020km, 1급고속도로는 299km, 2급 고속도로는 2336km이다. 전국 포장 및 간이포장도로 면적은 13335km로, 개통 고속도로의 61.16%이다. 기본적으로 “3종3획”, “X”형의 고속도로를 주 골격으로, 은천(银川)을 중심으로 형성하며, 9종 국도를 주 간선으로 하고, 7개 성도는 보조적으로 장강을 통과하는 도로 네트워크로 하고 있다. 올해 말까지, 전국 고속도로 길이는 22500km, 고속도로 밀도는 매100평방 킬로미터 당 33.89km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회의에서 자치 지역의 도로 교통 세션 “12차 5개년 계획”계획을 심사하였는데, 자치구 경제사회 발전의 총 계획부문을 둘러싸고 요구가 팽팽하였으며, 서부 지역 개발 계획을 2번째 10년간 계획의 역사적 기회를 잡고, 적극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여 400억 원의 고속도로 교통 투자임무를 확실히 완성하고, 800억 원 고속도로 투자 항목을 비축하여 더욱 고속도로 건설항목을 올리는 국가의 “125”계획을 쟁취하고, “125”의 완성되지 않은 800억 원의 고속도로 건설항목을 격렬히 쟁취하여, 전국고속도로 밀도를 매 100평방 킬로미터당 50km에 가깝게 하도록 요구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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