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북아북한교통물류
본 사업은 일반사업으로 정부출연금 편성시 특정목적으로 편성된 사업입니다.

- 출처
노동신문
- 시기
2020
- 서지
202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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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3차회의에서 한 토론
- 지난해 평양철도국에서는 기관차와 화차보장계획, 수송밀도가 높은 구간들의 통과렬차수와 차량들의 배차실태를 구체적으로 장악한데 기초하여 수송조직과 지휘를 혁신
- 삼지연시꾸리기 2단계 공사와 양덕온천문화휴양지건설 물동수송계획을 넘쳐 수행하였으며 지난해 년간 화물수송계획은 105.4%, 공업생산액계획은 140.4%, 국가예산납부계획은 105.8%로 수행
- 객차바닥수지깔판생산공정과 무볼트식분기기콩크리트침목생산공정 확립
- 콩크리트침목과 철길고착품을 자체로 생산리용하였으며 이음목없는 레루를 부설하여 철길의 안정성을 담보하고 철도운행보장에 적극 기여
- 철도국안에 유일사령지휘에 절대복종하는 규률을 세우며 수송정보화를 다그쳐 최량화, 최적화된 렬차운행방안으로 수송조직과 지휘를 과학화, 합리화해나갈것
- 차량수리기지들에서 기관차와 화차수리의 질을 결정적으로 개선하여 실동기관차와 운용차를 어김없이 보장하며 현존수송능력을 충분히 활용하여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를 비롯한 대동력기지들과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요구하는 물동수송을 원만히 보장할것
- 철도국에 군대와 같은 강한 규률을 확립하며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높은 책임성을 발휘하여 렬차운행의 안전성을 보장하도록 함으로써 나라의 동맥, 인민경제의 선행관을 지켜선 주인으로서의 역할을 다하도록 할것
- 과학기술을 정면돌파의 기본열쇠로 틀어쥐고 재자원화를 실현하며 자체침목생산기지들에서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울려나갈것
- 현존수송능력을 결정적으로 높이기 위한 투쟁을 5.18무사고정시견인초과운동과 밀접히 결부하여 진행할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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